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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키지] S202 우먼센스+그라치아(1년)
발행사 :   서울문화사
정간물코드 [ISSN] :   pack-s202
정간물 유형 :   패키지
발행국/언어 :   한국 / 한글
주제 :   여성, 가정/생활,
발행횟수 :   월간 (연12회)
발행일 :   매월 25일 정도에 발송
정기구독가 [12개월] :  172,800 원 121,000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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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간물명

  [패키지] S202 우먼센스+그라치아(1년)

발행사

  서울문화사

발행일

  매월 25일 정도에 발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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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령예정일

  발행일 기준 2~3일 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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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10월호 목차

32리더스 토크

34DIGITAL ISSUES

36DIGITAL CALENDAR

38THANKS TO

40ANIMAL INSTINCT

42PRIME TIME

44DRESS TO HOME

46MODERN FOLKS

48POST PUNK

50AUTUMN MOMENTS

52LOGO MANIA

54SCALP THERAPY

56COLOR MEET SPACE

58THE NEW_ELEVATED HIKER

60THE NEW_가을 앰풀

62THE NEW_PREPARE FOR AUTUMN

64THE NEW_가을엔

66THE NEW_부부 예능 부부 케미

68THE NEW_퇴출 스타들

70THE NEW_아무로 나미에, 은퇴!

74FREE SPIRIT

82CHECK CLUB

90WILD ROMANCE

98PLEATS, PLEASE

104ALLURING AUTUMN

108BOTTOM MATCH GAME

114백전백승

118PATTERN IMPACT

122STYLE TASTE

124꿈을 향한 시작, K-QUEEN

142AUTUMN RED

146가을 피부 특급 처방

152가을엔 머리하세요

158BACK TO THE 80'S

162가을에 즐기는 스파

166XXL 엄마의 XS 변신기

17040대의 고민별 맞춤형 아이 메이크업

186START A NEW LIFE HERE

190MY HOME GALLERY

192요즘 가장 핫한 디자인 듀오, 감프라테시

194AUTUMN TASTE

198오늘 뭐 먹지? #홍합

202COFFEE+SHOP

206서울의 브루 펍

210GLOBAL LOS ANGELES 삶의 축제, 핼러윈

212GLOBAL PARIS 파리지앵이라면, 벼룩시장

214GLOBAL FINLAND 호숫가 옆 사우나

216다 패버려!

218'미야베 월드'에서 만나요

220리얼 패밀리 트립

222200억 자산가 된 예능인

224CULTURE NEWS

228드론으로 문화를 만드는 사람들

234뜻밖의 왕지원

242조인성의 행복론

246마리의 블랙, 블랙의 마리

252조승우라는 장르

256수애의 상류사회

260강석우의 품격

264은수미 성남시장을 만나다

268손흥민 ALL ABOUT SONNY

272찍는 것도 요령이 있다

274CANCER & FOOD PART 01 무엇을 먹지 말아야 하나

278CANCER & FOOD PART 02 그럼 무엇을 먹어야 하나

280CANCER & FOOD PART 03 무엇으로 맛을 내야 하나

282CANCER & FOOD PART 04 오해와 진실

284CANCER & FOOD PART 05 명품 가방보다 명품 음식!

286'강남 쌍둥이 1등 사건' 그 이후 대입제도 무엇이 문제인가?

296안나, 도스토옙스키의 도박벽을 고치다

298도스토옙스키, 시베리아에서의 첫사랑의 추억 ②

302대웅제약 윤재승 회장 갑질 논란 후폭풍

304시중은행 대여금고, 사실상 VIP 특혜

306기우는 SK텔레콤, 올라가는 LG유플러스

307디바들의 아리아 향연

308ISSUE TOP10 - 1 자고나면 1억 오르는… 이게 정상인가?

310ISSUE TOP10 - 2 인공지능이 쇼핑 문화를 바꿀까?

312ISSUE TOP10 - 3 박항서 매직

314ISSUE TOP10 - 4 #BODYPOSITIVE

316ISSUE TOP10 - 5 까리한 남자 쌈디

318ISSUE TOP10 - 6 사랑을 했다

320ISSUE TOP10 - 7 주전부리 미식회

322ISSUE TOP10 - 8 예능 오지라퍼 시대

324ISSUE TOP10 - 9 화가 나서 그랬어

326ISSUE TOP10 - 10 낙태는 권리인가, 범죄인가

340별자리 운세



 





2018년 10월 목차

14Editor's Letter

16FASHION CHARTS

18BEAUTY CHARTS

20UP & DOWN

22알바가 사라진 매장, 어떠세요?

24'마돈나'라는 이름이 주는 무게

28로고 백의 귀환

30뷰티 아이콘? 그냥 즐겁게 소통하고 싶어요

34워코어, 누구를 위하여 종을 울리나

36쇼미더머니의 새 얼굴, CODE KUNST

40여자도 축구를 한다고요!

42진화하는 MLBB

44언니들의 평행 이론

46요즘 10대가 어떠냐고요?

48국가대표 선수의 옷장을 열다

52DAILY DIGITAL GRAZIA

56여행 경험을 삽니다

62A BEAUTIFUL DAY

68에디터 장라윤의 #살까말까 자연을 담은 주얼리

69뷰티 디렉터 최인실의 #컬러칩뷰티 깊은 '어른 여자'의 색

70패션 디렉터 김지원의 #스타일리그 RM vs 뷔

72THE ORIGINAL SIGNAL

86The Golden Days

100PORTRAIT OF BLACK

110FREE TO MOVE

122TRULY EYES

133GRAZIA FASHION LOVE LOVE LOVE FANTASTIC BLACK & GOLD

13410 Years of Victoria Beckham

138TOMMY NOW ICONS

140FASHION IN HONG KONG

142PARTY PEOPLE

145GRAZIA BEAUTY LOVE LOVE LOVE DON'T WORRY, BE WHITE

146SPARKLY POWER

1542018 PRIMER TREND

160BEST OF ME

162FLOWER ON YOUR LIPS

167GRAZIA LIFESTYLE LOVE LOVE LOVE GOOD SLEEP, GOOD LIFE

168손 셰프의 월간 요리

172을지로의 오늘, 내일

176Heavenly Vacation

180세상 힙한 콜라보

180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180잘나가는 오빠들

181HAPPY ANNIVERSARY

181NEW POP!

181다시 만난 맥퀸

181선미의 '사이렌' MV 메이크업

182FESTIVE MOOD

182TOKYO DIARY WITH BERSHKA

182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새 얼굴

1831990년대가 패션을 지배할 때

183다시 만난 추캉스

183루이비통의 새 향수, 아트라프 레브

183뷰티와 아트의 만남

188HOROSCOPE

190SHOPPING LIST

191THE CHARITY BAG



 






사람들은 왜 연애 프로그램에 열광할까?   2018년 9월





<하트시그널2>의 패널들.


 




<하트시그널2>에서 김현우와 오영주가 함께한 장면.

<하트시그널2>에서 김현우와 오영주가 함께한 장면.


 

자신의 감정을 TV 속에 투영하는 일



WORDS 윤지원(CJ E&M PD)
방송가는 바야흐로 로맨스의 시대다. 채널A의 <하트시그널>을 시작으로 tvN의 <선다방>, SBS의 <로맨스 패키지> 등 각종 일반인 로맨스 예능이 브라운관을 장악하고 있다.
일반인 로맨스 예능의 핑크 빛 바람은 왜 계속해서 불어닥치는 것일까?
가장 큰 이유는 사람들이 로맨스 소설을 읽는 메커니즘과 같다. 달달하고 설레는 감정들에 대한 대리 만족. 그중에서도 로맨스 드라마나 연예인 로맨스 예능이 아니라 일반인 예능이 특히 인기를 끄는 이유라고 한다면, 일반인의 로맨스의 경우 한층 더 감정 동기화가 쉽기 때문이다. 예전보다 문화 소비 수준이 높아진 시청자들은 이제 TV에 비친 연예인의 모습이 진짜가 아닐 가능성이 높다는 사실을 완벽하게 인지하고 있다. 그러나 일반인 출연자의 경우는 다르다. 일반인 출연자들은 시청자들과 더 비슷한 모습을 하고 있으며, 대본에 의해 만들어지는 상황들에 익숙하지도 않다. 그래서 연애 프로그램을 보는 시청자 입장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인 ‘감정의 진위 여부’에 대한 신뢰도가 연예인 출연자에 비해 더 높다.
또한 로맨스 예능의 가장 큰 장점은 설레는 사랑을 대신 경험하면서도 자신의 감정은 굳이 소비할 필요가 없다는 사실이다. 내 한 몸 건사하기조차 힘들어 연애를 포기하는 젊은이들이 살아가는 시대에 연애로 인한 감정 소모는 사치다. 그렇다고 해서 달달하고 설레는 연애에 대한 니즈가 사라진 것은 아니다. 다만 억압해두고 있을 뿐. 시청자들은 그러한 억압을 썸 타는 다른 사람들의 모습을 통해 대신 해소한다. 가려운 곳을 긁어주듯, 로맨스 예능 속 출연자들은 시청자들 대신 고민하고 감정의 동요를 대신 겪으면서도 설렘과 두근거림은 그대로 느끼게 만들어준다. 이 시대 연애 프로그램이 흥할 수밖에 없는 이유다.
 




때로는 제작진의 잘못된 메이킹이 시청자들의 마음에 상처를 내기도 한다. <하트시그널2>의 마지막 회가 시청자들의 공분과 충격을 산 경우가 대표적 예다. 이것은 시청자들이 진정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잘못 판단한 제작진의 미스다. 시청자들이 드라마틱한 스토리 라인을 원한다고 믿었던 제작진은 충격적인 반전을 메이킹했다. 출연자의 마음이 변화하는 과정은 축소되었고, 지금까지 구애하던 상대가 아닌 다른 상대를 선택한 남자 출연자는 비난을 받았다. 그것이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예능의 위험성이다.그러므로 단순히 재미를 위해 누군가를 희생시키는 방식은 지양되어야 한다. 비록 예능일지라도 사랑이 가져다주는 신뢰는 결코 배반되지 않기를.






<선다방>의 MC 4인방.

<선다방>의 MC 4인방.


 

TV로 연애를 하는 사람들



WORDS 박희아 (웹 매거진 <아이즈> 기자)
한 집에 여러 명의 남녀가 모여 살며 서로의 취향을 공유하고, 때로는 자신의 공간을 내어주면서까지 상대와 나의 접점을 찾으려 노력한다. 얼마 전에 종영한 채널A의 <하트시그널> 이야기다. 아주 사소한 취향의 공통분모까지 로맨틱하게 받아들이기에 한 달은 충분한 시간이다. 고급스러운 집과 매일 밤이면 만나서 수다를 떨 수 있는 공간과 풍요로운 음식은 오로지 연애 상대를 찾는 일에만 골몰할 수 있게 만들고, 시청자들도 자연스레 나도 한번쯤은 느껴봤던 초조함과 설렘을 공유한다. 어느새 제작진이 마련해둔 평화로운 공간 안에서 일종의 롤플레잉 게임에 빠져드는 것이다. 사랑하는 상대 앞에서 나의 모습이 어땠는지 떠올리고, 그 경험값을 토대로 그들의 화살표가 어디로 향할지 예측하는 게임이랄까? 하지만 공감의 영역을 넘어 현실의 한계까지 뛰어넘은 그들의 만남은 TV가 대신 연애를 해주는 것 외에는 특별한 기능을 수행하지 못한다. 물론 <선다방>처럼 다양한 직업과 결혼관을 지닌 사람들을 관찰하며 자신이 만나고 싶은 배우자의 조건이나 나 자신의 사람됨을 점검해볼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이적 같은 톱 뮤지션의 피아노 연주를 즐기며 사랑에 빠지는 자신을 상상할 수도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상상은 상상으로 끝나버린다. 이런 결말이야말로 로맨스 예능 프로그램이 인기를 끄는 이유겠지만.
 




전문직에 뛰어난 외모까지 갖춘 사람들이 정갈하고 아름답게 꾸며진 공간에서 사랑만 할 수 있다는 것은 판타지에 가깝다. 그렇다면 이 프로그램들은 정말 연애를 권장하는 게 맞을까? <선다방>에 2030세대의 신청이 쏟아지는 것도 판타지보다 현실에 기반한 로맨스 프로그램이 필요하다는 얘기다.







<하트시그널2>에서 김도균과 임현주의 데이트 장면.

<하트시그널2>에서 김도균과 임현주의 데이트 장면.


 

<하트시그널2>에서 
가장 많은 화제를 
일으킨 김현우.
 <하트시그널2>에서 가장 많은 화제를 일으킨 김현우.

 


‘일반인’이 ‘일반인’에게 느끼는 대리 만족
WORDS 정가영(<스포츠월드> 연예부 기자)

2018년 상반기를 강타한 프로그램은 <하트시그널2>다. 여느 드라마의 결말보다 더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며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다. 이처럼 일반인들이 출연하는 연애 프로그램이 갖는 매력은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틱한 리얼리티’라는 점 때문. 드라마 속 로맨스는 지극히 비현실적이다. 그래서 일반인의 로맨스를 담아내는 리얼리티 방송이 인기를 끌었겠지만, 사실 <하트시그널> 속 로맨스도 다를 바 없다. 일반인들의 로맨스라고 하기엔 외모도 학벌도 직업도 출중한 출연자들의 프로필이 오히려 비현실성을 높였다. 하지만 그것조차 시청의 이유가 됐다. 멋지고 잘난 사람들이 ‘일반인’이라는 범주 안에서 사랑을 찾는 일은 적어도 드라마 속 로맨스보다는 일어날 법한 이야기라고 생각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시청자가 몰입할 수 있을 정도의 현실과 대리 만족할 수 있는 정도의 비현실을 적절히 엮어낸 결과다. 평소 드라마를 즐겨 보던 나도 드라마보다 더 예측이 어려운 ‘설정된 현실 연애’에 한동안 푹 빠져 지냈을 정도니까.
현실 속 연애는 수많은 한계에 부딪히고 많은 것을 고려해야 하지만 이들은 오직 단 하나, ‘러브 시그널’만 가지고 서로의 관계를 고민하며 시청자를 끌어들였다. 더욱 애틋하고 간절한 마음으로 이들의 이야기를 지켜보며 대리 만족을 느낀 게 나만은 아닐 거다. 거기에 출연자들의 흔들리는 눈빛이나 떨리는 손끝에서 전달되는 세세한 감정선을 극대화한 연출은 출연자들 사이에 오고 가는 미묘하고 아슬아슬한 러브 라인이 시청자들에게 오롯이 전달될 수 있도록 했다. ‘연애는 사치다’라는 말까지 생겨날 정도로 현대인의 일상은 팍팍하다. 혼자 있고 싶지만 외로움은 느끼는 아이러니한 상황 속에서 일반인들의 연애를 지켜보는 것은 지긋지긋한 현실 도피인 동시에 다 죽어가던 연애 세포를 되살릴 수 있는 수단이었던 게 분명하다.
 



종영과 동시에 연예계 활동을 시작하는 일부 출연자들의 행보가 아쉽다.
진짜 사랑을 찾기 위해 방송에 출연하는 일반인의 등장은 불가능한 걸까?




[출처] [패키지] S202 우먼센스+그라치아(1년) (2018년 9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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