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매거진
로그인 | 회원가입 | 원클릭연장 | 이용 기관/기업 고객센터
  
헤어샵 전용 잡지구독센터

헤어샵 베스트셀러 | 추천 패키지 | 패션/뷰티(국내) | 패션/뷰티(해외)


        


헤어심볼
원클릭 연장
제휴 브랜드
마이페이지
고객센터
신문 구독

[택배] 메종 Maison




잡지샘플 보기
발행사 :   (주)엠씨케이퍼블리싱
정간물 유형 :   잡지
발행국/언어 :   한국 / 한글
주제 :   주거/리빙, 가구/인테리어,
발행횟수 :   월간 (연12회)
발행일 :   22일(1~3일 차이가 있습니다)
정기구독가 (12개월) :  96,000 원 86,400 (10%↓)
  
바로구매하기
장바구니 담기 관심목록 담기



※ 구독신청 후 첫 배송 안내

상품 배송은 입금 확인 후 매 주 화, 금요일 택배발송입니다.  발송 후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월 주문 시 매주 화요일에 택배 발송

      수목 주문 시 매주 금요일에 택배 발송

      *택배사 CJ대한통운


제주 및 도서산간지역에 한하여 배송비가 추가 됩니다. 

제주도 : 구독료 + 36,000원 (발송비 1회당 3000원)

도서산간지역 : 구독료 + 84,000원 (발송비 1회당 7천원)


※ 배송일이 공휴일과 겹칠경우 지연될 수 있으며, 
   택배발송을 위한 매체포장 등의 사유로 서점진열보다 늦게 배송될 수 있습니다.

 

1. 주소지가 변경되셨을 경우 수령자가 직접 매월 15일 이전에 주소변경을 신청해 주세요.

2. 신청은 매월 말일(ex, 4월호 신청 기간 발행일 ~ 4/30)에 마감됩니다.

  

사은품 미포함 정기구독 가격이며
   부록은 매월 제공 되는 것이 아니며, 전체 부록으로 진행 시 책과 함께 발송됩니다.
   (***단, 서점 및 온라인 진행 특별부록은 해당 서점 및 온라인 회원에 한해 제공되는 프로모션으로 정기구독자에게 미적용***)










<메종> 코리아의 본지인 마리끌레르 메종 프랑스 판이 탄생한 지 45년이 되었습니다.

<메종>은 1967년, 프랑스의 세계적인 잡지사 마리끌레르 그룹 (group marie cliare)이 창간한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으로 프랑스에서도 최고의 판매부수와 열독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마리끌레르그룹의 대표 매거진이며 프랑스를 대표하는 고급 여성지 <마리끌레르 (marie claire)>의 자매지로 창간된 <메종>은 프랑스를 비롯하여 한국, 이탈리아, 중국, 터키, 그리스의 6개국에서 발간되고 있습니다.

 











정간물명

  메종 Maison

발행사

  (주)엠씨케이퍼블리싱

발행횟수 (연)

  월간 (연12회)

발행국 / 언어

  한국/한글

판형 / 쪽수

  297*210mm (A4)  /   쪽

독자층

  중학생, 고등학생 , 일반(성인), 여성,

발간형태

  종이

구독가 (12개월)

  정기구독가: 86,400원, 정가: 96,000원 (10% 할인)

검색분류

  여성/리빙,

주제

  주거/리빙, 가구/인테리어,

관련교과 (초/중/고)

  가정/가사, [전문]가사(의식주/유아) ,

전공

  가정학, 인테리어학,

키워드

  리빙, 여성지 



    





최근호 정기발송일( 12월호) :

정간물명

  메종 Maison

발행사

  (주)엠씨케이퍼블리싱

발행일

  22일(1~3일 차이가 있습니다)

배송방식

  발행사에서 직접 배송 ( 택배 )

수령예정일

  발매일로부터 3~5일 안에 배송됩니다

파손 및 분실처리

  파손은 맞교환, 분실 및 배송사고에 대해서는 재발송 처리

해외배송

  불가 (현재는 해외배송 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배송누락 및 배송지변경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02-6412-0125 / nice@nicebook.kr)


    











 



 







 



 










 



 











 



 







 



 







 



 








META-MODERNISM   2022년 10월

2023년을 앞서 예측하는 산업, 사회, 문화 주요 전망. 두 가지 트렌드 키워드에 주목하자.

 

메타-모더니즘 Meta-Modernism은 현재 세계적인 석학들이 열띤 논쟁을 벌이고 있는, 그들의 영역에서는 핫한 주제다. 2005년부터 지금까지 매년 산업 전반에서 활동하는 기업 리더들의 미래 먹거리 발굴 분석을 위해 사회문화적 이슈를 분석하는 필자에게 지금과 같은 시기는 망망대해를 헤엄치는 것보다 좀 더 깊게 잠수해야 하는 타이밍이라고 할 수 있다. 얼마 전 세계보건기구 WHO에서는 마침내 팬데믹의 끝이 보인다고 발표했으며, 점차 전시 및 엔터테인먼트 공연도 제자리를 찾아가고 있는 듯 보인다. 사람들은 어느 때보다 환경에 민감한 동시에 디지털화되는 공간과 서비스를 받아들이는 시기로 진입하고 있다. 사실, 팬데믹 동안 사람들은 비대면이라는 기술에 익숙해지지 않았던가. 메타-모던 사회는 지금껏 우리가 판단해온 절대주의적인 가치를 부정하는 것에서 출발한다. 서로 상반되는 것들이 교차하면서 와이 낫 Why Not으로 사고의 방향을 잡는 것에서 자유로워지는 사회문화적 입장이라 할 수 있겠다. 2023년은 앞서 말한 메타-모던의 과도기적 사회문화가 주류를 이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기업들은 기존 소비 방식의 전환을 리드하기 위한 ‘공생과 상생’ 경영에 힘쓸 것이며, 사회는 어느 때보다 ‘소통과 공동체’의 가치를 중시하게 될 전망이다.

 

MTI 2023 예측 트렌드 1 소셜 엘릭시르

소셜 엘릭시르 Social Elxir란 사회적 묘약을 뜻하는데, 디지털화가 이끄는 현재와 다가올 미래에 대한 리얼 라이프에 대한 ‘사회적 처방’을 의미한다. Lisophe가 공표하는 2023년 예측 메가트렌드 인사이트 분석 자료에 의하면, 팬데믹을 겪은 전 세계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갖는 우울과 공포에 대한 경험을 극복하고자 하는 사회문화적 니즈의 확대와 이를 치유하는 정신적 처방 디지털 힐링이 더욱 부상하게 될 것이라고 전망한다.

 

\'\'

단순히 스포츠와 웰니스 개념의 명상과 요가가 아닌, 누구나 자신의 스마트폰을 통해 정신적 치유를 시도하는 디지털 뉴트리션 Digital Nutrition 이슈가 주목받을 전망이다. 디지털 뉴트리션은 우리가 시각적으로 보는 기분 좋은 이미지와 영상이 일상을 회복시키고 마음을 안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는 과학적 근거가 토대가 된다. 영화 <에이디아스트라>에서는 주인공 브래드 피트가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우주비행을 하기 전 디지털 심리치료를 위해 디지털 약물치료를 받는 장면이 나온다. 그런데 이 장면이 단지 SF영화를 위한 시나리오로 제작된 것이 아니라는 사실이 흥미롭다. 미국에 위치한 AeBeZe Labs은 실제로 디지털 치료제 reSET를 개발했으며, FDA가 승인하는 약물중독 치료용 모바일 앱으로 인정받았다. AeBeZe Labs은 현재까지 총 8건에 달하는 디지털 치료제 출원을 완료했다. 그 밖에도 소셜 엘릭시르 트렌드는 음료 시장의 새로운 이슈를 주목하고 있다. 바로 슬리포노믹스Sleeponomics(수면 경제) 시대에 부상하는 건강 음료 시장을 말한다. 펩시코는 늦은 밤 잠자기 전에 마시는 음료 드리프트웰을 출시해 MZ세대의 소비자를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푹 자는 것이 경제적 가치가 있다는 슬리포노믹스 시대는 특히, 아시아 시장의 MZ세대가 겪는 불면증을 해결해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MTI 2023 예측 트렌드 2 피지털 슬로 라이프

피지털 슬로 라이프란, 물리적인 피지컬 Physical과 데이터화되는 디지털 Digital이 융합되는 공간이 슬로 라이프 니즈와 만나 새로운 기술 신 Scene과 문화 이벤트가 확산될 것을 전망하는 예측 트렌드다. 팬데믹 기간에 손으로 직접 만지는 것들에 대한 위생적 차원이 부각되면서, 화장품 용기도 대부분 스프레이 또는 스틱 형태로 바뀌고 있다. 우리가 매일 사용하는 엘리베이터 승강기 내부 버튼과 문은 비접촉식 기술이 탑재되어 좀 더 조용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이 부상되었다.

 

\'\'

(위) 태양광 램프 서니, (아래) 슬로 아트 데이

 

그 밖에도 네덜란드 디자이너 마르얀 판 아우블러 Marjan Van Auble는 자율 에너지 시스템의 태양광 램프 서니 Sunne를 개발해 주목받고 있다. 이 조명은 해가 질 즈음 자동으로 켜지며 해가 뜨기 전, 노을, 태양빛의 3가지 하늘색을 닮은 생물 모방 디자인으로 설계되었다. 리빙 공간에서 생활하는 사람들에게 실내에서 은은하게 즐기는 조명을 통해 슬로 라이프의 기술을 어필한다. 그 밖에도 전 세계 박물관은 예술을 천천히 느리게 감상하는 슬로 아트 데이를 제공한다. 이날은 전시장 한가운데 눕거나 옹기종기 앉아서 여유롭게 작품을 감상할 수 있게 한다.




[출처] 메종 Maison (2022년 10월)
ⓒ 본 콘텐츠는 발행사에서 제공하였으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DH] 행복이 가득한 집
  


우먼센스 + 사은품(snp 콜라겐 캡슐 앰플)
  


여성동아
  


까사리빙 Casa Living (사은품미포함)
  


리빙센스(1년) + 사은품 (패스비 호박벌 패브릭 퍼퓸 120ml)
  


    








  장바구니   0
최근 본 상품 1
 주문조회  0
 만기  D-0
 고객센터
원클릭 연장구독


    
굹씠뒪遺     굹씠뒪똻     뒪荑⑤ℓ嫄곗쭊     썡뱶吏     踰좎뒪듃留ㅺ굅吏     굹씠뒪留ㅺ굅吏